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갔다가 순후추 라면을 발견했어요. 요즘은 진짜 다양한 신상 라면들이 많이 나오는데, 웬만한 음식의 모든 마무리는 후추 톡톡으로 끝내는 후추 러버 1인으로 바로 구매했습니다.
컵라면 패키지도 순후추 케이스랑 완전 똑같아서 새롭고 뭔가 굿즈 같은 느낌도 들어요. 라면을 살 때 항상 먹는 것만 구매하지 않고 새로운 게 출시되었나 하는 호기심과 도전을 즐기는 저에게 순후추라면은 도전 욕구 100%를 불러일으켜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뚜기 순후추라면 매운맛이라는데, 평소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라면도 매운맛을 자주 구매하는데 과연 얼마나 매울지도 궁금하네요.
오뚜기 순후추라면은 저희 동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기준으로 1,400원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뚜기 순후추라면 매운맛, Black pepper powder ramen(spicy)
스프 중 흑후추 분말이 5.1% 들어있대요.
- 면 위에 분말스프를 넣고
- 끓는 물(370ml)을 표시선까지 부어준 후
- 뚜껑을 덮고 4분 후, 별첨 스프를 넣고 잘 저어서 먹습니다.
오뚜기 순후추라면은 전자레인지 조리 불가 ❌
순후추라면 칼로리는 475 칼로리입니다. 게다가 트랜스지방이 0g, 콜레스테롤이 0g이라고 쓰여있어요.
컵라면 뚜껑을 열면 매운맛 분말스프와 별첨 스프(후첨)가 보여요.
분말스프를 면 위에 넣어줍니다. 청양 고춧가루같이 매콤한 냄새가 나요 🌶
별첨 스프는 후첨입니다. 스프를 열어서 냄새를 맡으니 후추향이 진해요.
끓는 물을 넣고 4분 뒤, 별첨 스프를 기호에 맞게 조절해서 넣어주세요. 저는 다 넣었어요 😋
순후추라면의 면발은 조금 두꺼운 편이에요. 컵라면은 얇은 면이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조금 도톰한 면이 쫄깃쫄깃한 게 너무나 취향저격! 😍
면 식감이 정말 좋아요! 면발이 얇지 않고, 조금 도톰 한 편이라 더 든든하고 제대로 먹는 느낌이 들어요.
별첨스프는 후추향이 나면서 고소한 맛이 나고, 국물은 깔끔하고 매콤해서 해장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제 입맛엔, 신라면 << 순후추라면 <<< 틈새라면인 것 같아요.
매운 라면을 좋아하고 후추를 좋아한다면 꼭 먹어보세요! 저는 처음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들릴 때마다 또 사다 먹고, 또 사 먹다가 소개하고 싶어서 포스팅했습니다 🍜
앞으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가면 필수로 구매하는 목록에 순후추라면을 추가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