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상까까리뷰 : 돌아온 와클 어니언 바게트 맛

밥무 2021. 5. 5. 23:59
반응형

안녕하세요 밥무입니다 🍚

 

요즘 여러 분야에서 새로운 시도들이 많아지면서도 레트로 상품이 재탄생하는 경우도 종종 보이는 것 같아요 

저는 비주류를 좋아하는 편인데, 가끔 먹던 과자나 아이스크림이 어느샌가 안 보이다가 금세 단종되기도 하더라고요 😢

 

 

최근 와클이 돌아왔다고 소식을 들었었는데, 동네 마트에 오랜만에 갔더니 와클이 딱! 있는 거예요 바로 담아줍니다 ㅎㅎ

마트마다 편의점마다 조금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이 마트에서 와클 가격은 1,200원이었어요~

 

와클 어니언 바게트 맛! 예전에 와클 자주 사 먹었었는데! 돌와와 줘서 고마워 😘

 

역시 저만 와클 소환을 기다렸던 게 아니었어요 ㅎㅎ

 

 

 

와클 76g 377 칼로리네요 😙

 

 

두근두근 얼마만의 와클인지!! 와클 자주 먹던 때가 학생 때였었는데!!!

 

 

기억 그대로 앙증맞은 사이즈! 오랜만에 먹으려니 기대되는 와클!!

 

가루가 잔뜩 묻어있어요~ 와클은 짭쪼롬한 가루가 잔뜩 묻어서 다 먹고 손가락까지 쪽쪽 빨아주는 맛이죠 😋

 

 

와클 단면! 도톰하고 바삭바삭해요 좀 단단했던 식감 그대로라 너무 좋아요 🧡

 

예전엔 와클을 먹을 땐 학생이라 공부하면서 만화책 보면서 먹었었는데, 이제는 와클의 짭쪼롬한 맛을 보니 맥주 생각부터 나는 어른이 되었네요🍺

여전히 맛있고 예전 생각도 나게 만드는 돌아온 추억의 와클 어니언 바게트 맛, 어렸을 적 추억과 함께 먹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