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상까까리뷰 : 오리온 콰삭칩 사워어니언맛 & 트러플쏠트맛

밥무 2021. 5. 19. 22:48
반응형

안녕하세요 밥무입니다 🍚

저는 달다구리도 좋아하지만, 과자는 짭조름한 게 더 좋아요~ 그중에서도 감자칩은 워너비죠 🤩
언제 먹어도 맛있는 감자칩, 바삭바삭 먹다 보면 바로 순삭인데요 간식으로도 맥주 안주로도 너무 맛있는 포카칩이 식감을 더 바삭하게 업그레이드했다는데요! 이름하여 콰삭칩 🤠


사워 어니언 맛과 트러플 솔트 맛, 콰삭칩은 포카칩의 새로운 버전인가 봐요~

 

오리온 콰삭칩 사워어니언맛 

앞면에 60g 342 칼로리라고 쓰여 있는데 30g당 167 칼로리면 334 칼로리일 텐데.. 뭐 칼로리는 맛있음을 나타내는 수치일 뿐 🤫

고소하면서 살짝쿵 새콤한 감자칩 냄새가 폴폴

콰삭칩은 이렇게 모양이 마구 접어서 튀긴듯한 모양이에요~ 모양이 모두 랜덤이라 먹을 때마다 새로운 모양이 재밌어요 :)
오리온 콰삭칩 사워어니언 맛은 새콤한 맛이 특징이에요~ 새콤하면서 달달하게 익은 양파맛과 고소한 기름에 튀긴 감자칩!! 새콤하고 고소한 맛에 자꾸 손이 가요 평소에도 사워크림 어니언 맛을 즐겨먹던 1인으로서 꽤 맛있습니다 😆


다음은 트러플솔트 맛!

칼로리는 사워어니언맛과 똑같아요~ 이것도 30g당 167칼로리 라는데, 60g 342칼로리라네요 🧐

뜯었을 때 사워 어니언 맛보다 냄새가 약한 편이에요 고소한 기름 냄새가 폴폴

콰삭칩 트러플솔트 맛은 솔직히 트러플을 제대로 먹어본 적이 있는 것도 아니고 트러플 오일을 잔뜩 뿌린 음식을 먹어보지도 않아서 이게 트러플 향이다!라고 할 수가 없네요😅

제가 느끼기에는 눅진한 치즈향? 약간 퀴퀴한 그런 느낌?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ㅎㅎ
사워어니언처럼 두드러진 강한 맛은 없는데, 은은한 향과 좀 더 고소한 기름 맛이 매력적이에요~
고소한 맛이라 호불호 없이 다 좋아할 것 같은 맛!


입맛과 느낌은 주관적이라는 점! 저는 앞으로도 종종 사 먹으려구요~ 콰삭콰삭 식감이 좋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