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상까까리뷰 : 오리온 하양송이

밥무 2021. 5. 6. 23:54
반응형

안녕하세요 밥무입니다 🍚

과자, 기업의 콜라보가 많아지고 기존에 있던 과자들의 새로운 시도들에서 새롭게 진화하지 않을 것 같았던 초코송이도 진화를 했어요!

초코송이가 새로운 시도를 한 오리온 하양송이 입니다🦄


마트에 갔다가 와클을 발견 했는데, 옆에 있던 하양송이도 같이 데려왔어요 😁


앙증맞은 사이즈😚 저는 여기 마트에서 1,000원에 구입했어요~

하양송이는 2개가 한 묶음 이래요!
붙어있는 거 보고 뭐지? 했는데 이렇게 두 개가 붙어있어요 1+1 느낌!

 

한 박스에 36g 200칼로리네요~

초코맛이 아닌 치즈맛 송이과자에요 🧀

작은 사이즈라 먹다 남을 일은 없겠네요 😜

 

 

달콤한 냄새와 치즈향!
근데 송이부분과 과자 부분이 부러진 게 좀 많아요 😅

아마 보관이 잘 못 됐겠죠..ㅎㅎ 아쉽지만 그대로 맛있으니까 괜찮아요!

귀여운 하양송이 😘
꼬릿한 치즈맛이 아닌 달콤한 치즈맛이라 치즈를 안 먹는 사람만 아니면 다들 좋아할 것 같아요~
진하고 달콤해요 과자는 바삭바삭한 쿠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