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피코크 추천 : 마몰로 티라미수 케이크

밥무 2021. 5. 7. 23:37
반응형

안녕하세요 밥무입니다 🍚

 

이마트에 가면 피코크 제품이 참 많죠~ 피코크 제품은 실패하는 적이 거의 없어서 믿고 사는 것 같아요 👍

지난번 톳을 사러 이마트 갔다가 냉동 디저트류가 1+1을 하는걸 보고 냉동실에 모셔놨던, 가성비 갑! 피코크 마몰로 티라미수 케이크입니다!

 

치즈케이크를 살까 하고 냉동 디저트류 보러 갔다가 이탈리아 정통 티라미수 1+1이 딱 있어서 바로 담아왔어요~

(지금은 1+1 이벤트가 끝났을 수도 있어요!)

 

피코크 마몰로 티라미수 케이크가 1+1 이라니!! 지금은 2개만 사 온 거 후회 중... 😢

 

원산지는 이탈리아네요! 총 680g 2,005칼로리에요..ㅎㅎ

 

냉동실에서 보관하면 되구요 해동 후 재냉동시키지 말라고 합니다. 해동 방법은 냉장고에서 8시간 정도 해동 후 먹으면 된대요~

 

노브랜드 치즈케이크처럼 비닐로 포장되어 있지 않고, 박스 겉에 투명 비닐을 벗기고 케이크 박스를 열면 바로 케이크에요!

 

커피에 적신 빵 시트 위에 달콤하고 크리미한 치즈 그리고 위에 쌉쌀한 코코아 가루까지!

냉장고에서 8시간 해동 후에 먹으니 딱 먹기 좋은 상태로 해동되었어요~

나중에 다른 하나는 갑자기 먹고 싶어져서 냉동 상태 그대로 먹으니 아이스크림 같긴 하지만, 크림치즈 부분이 얼어서 사각거려서 접시에 덜어 전자레인지에 해동으로 1분 30초 정도 돌리니까 냉장고 해동보다 더 크리미하게 해동됐어요 😚

갑자기 먹고 싶을 때 8시간 안 기다리고 전자레인지 돌려 먹으니 편하네요 ㅎㅎㅎ

다음번에도 1+1을 하면 좋지만, 안 해도 사다가 냉동실 넣어놔야겠어요~ 냉동실에 티라미수 케이크 구비해두면 마음이 든든 😎

 

꾸덕함 보단 부드러운 치즈케이크가 먹고 싶을 땐, 피코크 마몰로 티라미수 케이크 추천해요!

반응형